lotte
HOT

물류/풀필먼트

롯데택배 연동

롯데택배 연동서비스로 주문발송 및 반품수거를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 서비스 특징
  • 자주 하는 질문
  • 이용절차
  •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가허브 터미널을 비롯한 전국 터미널/지점/대리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고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최첨단 택배시스템(ALPS)을 통해 실시간 이동 모니터링 및 화물사고 처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제공합니다.

  • C2C/B2C/B2B(의류) 택배 분야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택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택배로 보낼 수 없는 품목에는 어떤 게 있나요?
A. 현금류, 예술품, 독극물, 인화성물질 등 취급이 불가능한 품목이 있습니다. (상세 내용 “택배표준약관” 참고)
Q. 택배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물품(송장,프린터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송장 및 프린터기 등 택배용품과 관련해서 별도로 관할 담당자가 안내드립니다.
Q. 택배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택배 계약에는 “일반 계약”과 “온라인 계약”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계약”은 관할 지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점조회]
“온라인 계약”은 다이렉트GO 홈페이지  “체험하기”를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 [롯데택배다이렉트GO]

1.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사용하기 팝업에서 롯데택배와 계약한 정보와 연동시 사용할 범위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롯데택배 연동 서비스는 롯데택배 대리점과 가맹점 계약 후 사용 가능합니다.  [가까운 지점 안내]

3. 롯데택배 연동이 완료됩니다.

      * 반품수거 사용 시, 택배 방문 수거 설정에서 롯데택배를 설정 해주세요.

        (주문관리 > 택배 연동 서비스 > 택배 방문 수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