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관리

비회원은 회원으로 전환하고, 회원의 충성도를 높여 매출을 늘리세요.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응대로 운영 비용을 감소할 수 있는 메이크샵 회원 관리 서비스

CheckPoint 01

회원이 늘지 않아 고민이신가요?

귀찮은 회원가입 절차를 줄여보세요.

SNS 계정만 있다면 바로 가입

회원가입 시 많은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귀찮은 단계는 제거!
SNS 로그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SNS 간편 가입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makeshop 관리자 경로 [쇼핑몰구축>쇼핑몰 관리기능 설정>SNS 간편 가입]
간편가입

회원가입 항목을 줄이는 간편가입

회원가입 시 입력해야 하는 항목이 많다면 이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간편가입 설정이 가능해요.

사용하기 makeshop 관리자 경로 [쇼핑몰구축>쇼핑몰 관리기능 설정>회원 관련 특수조건 설정]

비회원 → 회원 전환 서비스

회원가입이 귀찮은 비회원 고객이 상품 주문 시, 회원가입 혜택을 제공하여 회원 전환을 유도할 수 있어요.

  1. RM

    주문한 비회원에게 회원가입 시 혜택 정보와 링크를 발송해 가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주문서와 매칭해 자동으로 혜택을 지급합니다.

  2. DRM

    주문 시 주문 완료 전 혜택 안내와 함께 주문서에 입력한 정보로 바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간편한 회원가입과 혜택을 제공하면 가입하고 싶을거예요.

CheckPoint 02

회원가입은 늘었는데, 재방문율이 낮으신가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재방문을 유도해 보세요.

  • 회원 그룹화 관리
    회원 그룹화 관리
    회원 등급을 생성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급 별 적립 % 및 적립금 사용 제한,
    배송비, 사은품 지급 여부 등을 정할 수 있어
    그룹별 집중 관리가 가능합니다.
  • 쿠폰 / 적립금 등 혜택 지급
    쿠폰 / 적립금 등 혜택 지급
    적립금/포인트/예치금 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일괄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 생일 / 기념일 이벤트
    생일 / 기념일 이벤트
    회원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적립금이나
    쿠폰을 지급하면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출석체크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고객이 쇼핑몰 로그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방문 시 쿠폰, 적립금, 포인트 지급이 가능하니
    이벤트를 제공하여 방문을 유도해 보세요.
  • 개인정보 수정 이벤트
    개인정보 수정 이벤트
    개인정보 수정시 적립금,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법적인 문제로 개인정보 수정이 필요하거나
    마케팅 수신 동의를 유도하고 싶은 경우
    이벤트를 진행해보세요!
CheckPoint 03

회원은 늘었는데, 관리가 어려우시다면
운영 리소스를 줄일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make_shop
SMS/알림톡 안내
SMS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구매 유도를 할 수 있는 카트 타깃 메시지 기능을 발송할 수 있고,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고객의 활동에 따라 알림톡을 발송해 안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톡으로 채팅 상담 진행
전화가 부담스러운 고객과 쇼핑몰을 위해 채팅 상담을 제공해 보세요. 문의 전화는 줄이고, 빠른 문제 확인을 통해 만족도는 UP 시킬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활용하여 소식 공유
공지사항이나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소식을 제공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문의 게시판을 생성하여 사진과 링크를 받아 CS 처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통합콜센터 운영
고객이 전화 문의 시 연결전 메이크샵 CRM과 연동하여 고객 정보 및 문의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 분배, 녹취, 상담원 업무 성과, 시간대별 ARS 및 문의
단계별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메일/SMS 자동 발송 (휴면회원 등)
운영에 필요한 각종 안내를 메일 / SMS를 통해 자동 발송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발송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안내를 해주세요.
CheckPoint 04

법령 준수를 위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080 수신거부
080 번호를 통해 광고 메시지를 보낼 시
고객은 수신거부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간단한 ARS를 통해 수신거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 보험
개인정보의 분실·유출·도난·위조·변조 또는 훼손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는 의무 보험으로, 매출액 5천만 원 이상,
이용자 수 1,000명 이상일 경우 필수 가입해야 합니다.
상담받아 보세요.
고객 인증 서비스
네이버, 패스, 페이코, 토스, 금융 인증서, 신한, KB,
삼성패스 등 다양한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이 필요한 서비스에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