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컨설팅

맞춤컨설팅 받고 매출 증가!

쇼핑몰 컨설팅 10년 이상의 경력 컨설턴트가 내 쇼핑몰의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하고, 매출 증대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매출 증가의 시작,
나만의 맞춤컨설팅!

7,832 맞춤+와 함께한 분들
1,375% 매출 상승 최대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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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PLUS+ 컨설팅이란?

아무리 노력해도 쇼핑몰 매출은 에스컬레이터와 유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도 결국 제자리를 걷다가 감소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유는 쇼핑몰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경쟁 쇼핑몰보다 무엇이 부족한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비싼 마케팅 비용을 늘리지 않고 동일한 방문자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맞춤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맞춤plus+성공사례
  • 01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쇼핑몰 1:1 맞춤형 솔루션 사용방법을 제안합니다.

  • 02

    경쟁 쇼핑몰과 내 쇼핑몰의 핵심지표를 비교하여 해결책을 알려드립니다.

  • 03

    매출 상승을 위한 페이지별 UI/UX 전략을 제안합니다.

  • 04

    취약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운영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 05

    쇼핑몰 회원을 통해서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타겟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06

    성공쇼핑몰이 될 수 있는 사례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맞춤 PLUS+ 컨설팅 분석

  • 경쟁시장 동향 분석 경쟁시장 동향 분석

    업종별 시장분석을 통한
    트렌드 분석 및 예측

  • 모바일 경쟁력 분석 모바일 경쟁력 분석

    쇼핑몰 핵심지표를 통한
    모바일 경쟁력 분석

  • 쇼핑 데이터 분석 쇼핑 데이터 분석

    애널리언스를 통한
    내 쇼핑몰의 문제점 파악

  • 경쟁군 비교 분석 경쟁군 비교 분석

    분석된 내용을 경쟁 쇼핑몰
    핵심 지표와 비교 분석

  • 운영전략 수립 운영전략 수립

    분석된 빅데이터를 통한
    운영전략 수립

  • 최적의 솔루션 제안 최적의 솔루션 제안

    매출 증가 및 인력 리소스를
    낮출 수 있는 솔루션 제안

  • 타겟 마케팅 제안 타겟 마케팅 제안

    최적의 타겟 그룹을 제공하여
    최상의 매출 솔루션 제공

  • 핵심 리포트 제공 핵심 리포트 제공

    쇼핑몰 내부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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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PLUS+ 코칭 사례

makeshop makeshop
맞춤plus+코칭사례
아이디 검색결과
컨설팅 대상 성장율 성장사유
여성의류 A 쇼핑몰 3202% 광고 확대
남성의류 J 쇼핑몰 1623% 광고 확대
미시 S 쇼핑몰 1187% 사이트 리뉴얼
건강식품 C 쇼핑몰 910%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패션잡화 I 쇼핑몰 808% 사이트 리뉴얼
*기준 : 컨설팅 후 매출 1천만원 이상 상점

맞춤컨설팅으로 무조건 매출 UP!

동종 카테고리
평균 핵심 지표 분석

매출이 줄었는데 우리 쇼핑몰만 줄었는지,
아니면 트렌드인지 궁금합니다.

동종 카테고리의 평균 핵심 지표를 통해서
쇼핑몰의 객관적인
컨디션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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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하락
원인 분석

작년 동기간보다 매출이 줄었습니다.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디바이스별 방문자vs구매자, 상품vs카테고리,
객단가를 비교하고 원인을 분석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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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상품과
구매자 분석

퇴근시간에 다른 쇼핑몰보다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시간별, 요일별, 기간별 분석을 통해 판매된
상품과 구매자를 분석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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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픽과
매출 분석

주말에는 방문자가 많은데 실제 구매는 적어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상품, 장바구니, 이벤트 분석, 내부 키워드를 통해
무엇이 문제인지 분석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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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별
재구매자 비율 분석

재방문해서 재구매한 고객의 비율이 궁금해요!

구매자는 처음 구매자vs재구매자, 모바일vs PC 구매자 4가지로 나눠서
분석해 채널별 재구매 비율을 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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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핵심지표 분석

자사 쇼핑몰의 모바일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해주세요!

모바일 핵심지표를 통해 고객의 충성도, 재구매
형태와 1인당 객단가, 구매전환율, 선호상품을 분석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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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별
매출 분석

다른 쇼핑몰과 비교하면 카테고리별 매출 분포에 어떤 차이가 있나요?

동종 카테고리 평균을 통해
카테고리별 컨디션을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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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상품 분석

잘나가는 상품만 잘 팔리네요. 다른 쇼핑몰도 비슷한가요?

동종 카테고리 평균을 통해 베스트 상품
컨디션을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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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검색어
지표 분석

고객이 어떤 상품을 가장 많이 검색하는지 궁금합니다.

내부 검색어 지표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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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의 타겟 선별
분석

내 쇼핑몰 최적 타겟층이 궁금합니다.

내 쇼핑몰의 데이터를 분석, 최적의 타겟 그룹핑을
선별하고, 내부 마케팅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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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년동안 함께한
대표 쇼핑몰

맞춤 PLUS+ 컨설팅 후기

경험자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상점명: 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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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난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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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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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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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맘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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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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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브레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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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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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시크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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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시크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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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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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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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아이러브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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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에바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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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엘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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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젝시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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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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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포렌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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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프롬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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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명: 핑크시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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