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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온 SCM SaaS

동대문 패션 도소매 거래관리 플랫폼(주문/정산/입금/세금계산서)

서비스 프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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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특징
  • 자주 하는 질문
  • 이용절차
  • 대량/부정확/불편한 동대문 사입의 주문·정산·입금·세금계산서 등 거래관리 업무를 간편/정확/신속/편리하게 처리하는 온라인 자동화 서비스!

Q. 패션온 서비스 시작 전 준비 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A. 소매 기업 내부 실무 담당자 또는 사입 삼촌을 대상으로 교육이 각각 진행됩니다. 또한 각 업무 담당자의 PC 별 프로그램 설치 및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여 드립니다.
Q. 상품 주문 후 도매처 입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패션온 어드민의 도매 입금 금액(자동 산출)을 확인하신 후 패션온의 도매 입금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면, 당일 도매처에 입금됩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
A. 소매 기업께서 원하시는 주기(주간 또는 월간)에 패션온에서 주기 별 세금계산서 1 장으로 발행하여 드립니다.
Q. 사입 삼촌이 있을 경우, 사입 삼촌을 변경 해야 하나요?
A. 사입 삼촌 변경은 없습니다. 기존 사입 삼촌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Q. 도매처는 동대문 패션 도매 시장 만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의류 제조사 및 프로모션사와 남대문 액세서리 매장 등 사입과 관련된 곳이라면 패션온의 모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Q. 간이과세자 업체도 패션온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간이과세자 기업은 부가세를 입금하고 매입 계산서를 수취하실 경우, 패션온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도매처 관리는 어떻게 이뤄지나요?
A. 패션온 어드민에서 도매처 관리 DB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폐업 현황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다만, 도매처 정보는 거래하시는 소매 기업에서 만 확인이 가능하시며, 타 소매 기업과의 공유는 일체 없습니다.